-투 온 투어 진행, 폴스타 2 전시 및 시승 경험 제공
폴스타코리아가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투 온 투어(2 on tour)"란 명칭의 팝업스토어는 이달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는 잠재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폴스타 브랜드와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전시 예정인 폴스타 2는 총 2대로, 신규 외장 색상인 주피터(Jupiter)와 스노우(Snow) 색상을 적용했다. 실내는 화이트 톤의 징크(Zinc) 통풍 시트와 나파 가죽을 채택했으며 티맵 (TMAP)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을 갖췄다. 올린즈(Öhlins) 서스펜션과 골드 브렘보 캘리퍼를 포함한 퍼포먼스 팩도 장착했다.
전시와 함께 진행하는 시승은 현장 신청과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신청으로 이뤄진다. 롱레인지 듀얼 모터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시승 신청하면 되며, 롱레인지 싱글 모터는 현장 신청을 통해 시승할 수 있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시승에 동행해 차에 대한 설명을 제공한다. 시승를 완료 방문자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폴스타 에코백 혹은 커피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투 온 투어는 누구나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다. 평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