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마련

입력 2022년10월11일 00시00분 김성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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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앱 "렉서스 라운지" 이용자 대상 
 -특정 부품 및 공임 할인 혜택 제공

 한국토요타가 소비자용 모바일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10월31일까지 "2022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렉서스 전용 모바일 앱 "렉서스 라운지"에 가입 및 차 등록을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딜러 서비스센터에 보여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자는 타이어 10%,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 엔진 내부를 세정해 연료 효율을 돕는 "인젝터 클리너" 50%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국 각 서비스센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서비스 입고 시 누구나 무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렉서스 라운지는 서비스센터의 실시간 예약, 정비 이력 보기와 같은 차 관리를 위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호텔, 레스토랑, 스파 등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앱 활동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해 리워드로 제공하는 라운지 스탬프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앱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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