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부산서 ID.4 전시 행사 진행

입력 2022년10월27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공식 판매사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코리아가 공식 판매사 유카로오토모빌이 오는 29일 부산 영도 피아크에서 브랜드 첫 번째 순수 전기 SUV ID.4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유카로오토모빌은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폭스바겐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 브랜드의 매력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전시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전시 행사에서는 순수 전기 SUV ID.4와 7인승 가솔린 SUV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대표 해치백 신형 골프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현장에서 시승 및 상담을 신청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친환경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 영도 피아크 2층 컬처 라운지 야외 잔디광장에 위치한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김주택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세일즈 본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늘려 폭스바겐만의 매력을 전달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지난 2001년부터 폭스바겐 공식 판매사로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부산 남천과 해운대, 동래, 학장, 창원, 울산, 제주 등 지역에 5개 전시장과 부산 남천 공식 인증 중고차전시장,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