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할인부터 보증기간 연장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 및 기프트 제공
캐딜락코리아가 11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는 동절기 자동차 교체 수요가 증가하는 11월을 맞아 소비자 선호가 높은 SUV 라인업 XT4, XT5, XT6에 대한 혜택을 강화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2023 XT4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워런티 플러스(2년/4만km 추가)"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XT5는 10월에 이어 11월에도 역대 최대 규모의 현금할인이 제공된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현금할인(트림별 상이),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일부 차에 한정해 "워런티 플러스" 혜택도 추가로 제공받는다.
XT6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현금할인 및 "워런티 플러스",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 11월 내 XT5 및 XT6 출고 시 캐딜락 레디백을 포함한 굿즈 4종이 담긴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캐딜락은 브랜드 설립 120주년을 맞이해 지난달부터 진행중인 전국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지속한다. 이벤트 기간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또는 시승을 신청한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캐딜락 엠블럼 역사를 담은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가 증정된다.
1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는 캐딜락을 상징하는 방패모양의 "크레스트"가 시대에 따라 변화한 과정과 주요 연도별 엠블럼을 담은 마그넷 13종으로 구성됐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