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겨울 서비스 캠페인 운영

입력 2022년11월21일 00시00분 구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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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7개 영역의 68가지 부문 무상 점검 제공
 -배터리·예열 플러그·드라이브 벨트 등 정비 부품 20% 할인 제공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및 자동차용 액세서리 인하 

 폭스바겐코리아가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1월21일부터 12월31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신 서비스센터에서 운영한다.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분을 무상으로 진단해 주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와 히터 관련 부품, 배터리 등 겨울철 교환 및 정비 수요가 높은 부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단기 접속을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제품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체 누유, 엔진 및 변속기 점검 등을 포함한 27가지 영역의 68가지 부위를 진단해주는 무상 점검 서비스다.


 겨울철 정비 수요가 증가하는 부품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히터 관련 부품을 비롯해 겨울철 시동 성능 확보를 위한 배터리 및 예열 플러그, 겨울철 고무 제품류의 균열과 파손을 대비하는 드라이브 벨트, 하체 부싱류, 등화 장치 및 와이퍼 블레이드를 2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및 사이드 스텝 클리어런스 혜택도 마련했다. 모델카, 플레이모빌, 방향제, 시트백 오거나이저, 폴딩박스, 머그컵, 캠핑컵, 모자, 보스턴백, 워시백, 키즈카 등 14개 굿즈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투아렉 및 티구안 올스페이스 사이드스텝은 60% 할인받을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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