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토탈서비스 시장 활성화 위한 협약
-고퀄리티 차 관리 제품 및 서비스 개발 예정
불스원이 한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합회(이하 카포스)와 함께 자동차 토탈서비스 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11월 29일 서울시 금천구 소재의 카포스 사무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불스원 이창훈 대표이사와 카포스 강순근 연합회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불스원이 개발한 고품질 제품, 신사업 서비스 인프라 등 공격적인 마케팅 자산과 카포스가 보유한 1만8,000여 개 매장의 영업 조직망이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긴밀한 업무 협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자동차 토탈서비스 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반적인 활동을 공유해 나간다. 불스원은 빠른 시일 내로 프리미엄 세차 전문 브랜드 "불스원 워시앤케어"의 서비스 매장을 200개까지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또 카포스의 1만8,000여개 매장에서 직접 사용할 전용 제품 공동 개발을 위해 상호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이창훈 불스원 대표이사는 "카포스의 광범위한 영업 조직망과 불스원의 프리미엄 기술력이 만나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고퀄리티의 자동차 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