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6(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자료실
#타이어
#전기차
#자동차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BMW코리아, 개성 강조하는 '본 볼드' 캠페인 개시
입력 2022년12월05일 00시00분
구기성
가
-김나영 등 6명 이야기 담아
BMW코리아가 "본 볼드(born BOLD)"의 가치를 담은 새 브랜드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내면의 우아함과 동시에 강인함을 발견하고, "더욱 나답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BMW코리아는 새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6명의 인물을 선정했다.
첫 번째 캠페인 영상으로 방송인 김나영의 이야기를 담았다. 패션 인플루언서로서의 커리어와 엄마로서의 삶을 병행하며 새 문화를 전파하고 스스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조명한다. 이밖에 자신을 키워준 지역에서 계속 성장을 추구하고 있는 가수 윤미래를 비롯해, 각 분야에서 담대하게 자신만의 길을 개척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BMW코리아는 각각의 인물이 가진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BMW의 가치와 철학, 본질을 전파할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테슬라, 판매 늘어도 점유율 하락은 불가피
▶ 11월 수입 승용차, 2만8,222대 신규 등록…50.0%↑
▶ 한국타이어, BMW i4와 튜닝 문화 구축 나선다
▶ 그린카, 구독 상품 출시 2주 만에 가입자수 1만명 돌파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코세페 적극 노려 내수 올린다”, 국산차 11월 판매조건
2
현대차,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1만9,000여대 할인 판매
3
중고차 시장, 하이브리드 최고 인기 차종은 쏘렌토
4
기아, '그 시절' 프라이드 전기차로 복원
5
르노 그랑 콜레오스·KGM 액티언, 판매 순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