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디퓨저 세트 드려요"

입력 2022년12월12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컨슈머인사이트 2022 만족도 평가 1위 기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022 자동차 기획조사 AS 서비스 만족도 공동 1위, 제품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서비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조사는 수입차는 물론 국산차를 포함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제품 만족도(TGR)에서도 1위를 수상하며 종합 2관왕을 달성했으며, 초기품질 만족도와 내구품질 만족도에서는 유럽 브랜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수입사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12월12일부터 전국 볼보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감사 이벤트를 운영한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자동차 정비를 받은 모든 소비자에게 디퓨저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세트는 디퓨저 50㎖ 본품과 송풍구 방향제, 리필팩, 우드 리드 스틱 등으로 이뤄졌다.

 한편, 올해로 22년째를 맞이한 컨슈머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는 매년 1회 표본규모 1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소비자 만족도 조사다. 이 가운데 볼보차코리아는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 정비 업체 등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3만1,2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점인 846점을 기록하며 공동 1위에 올랐다. 또한, 1년 이내에 신차를 구입한 6,816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제품 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전체 1위를 달성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