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강남 신세계에서 '투 온 투어' 진행

입력 2022년12월13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폴스타 2 경험 및 시승 마련

 폴스타코리아가 서울 강남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폴스타 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 온 투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2월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잠재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폴스타 브랜드와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이다. 지난 2분기 센트럴시티에서 진행된 투 온 투어 행사를 통해서도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회사는 올 한해 서울과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8개 주요 도시에서 투 온 투어를 진행해 약 200만 명에게 폴스타 2를 선보였다. 또 4만여 건의 현장 상담과 1,000여 건의 현장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등 행사를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에 전시되는 두 대의 폴스타 2는 주피터와 스노우 색상으로 내부는 화이트 톤의 징크 통풍 시트 및 나파 가죽 옵션을 적용했다. 또 국내 전기차 최초로 적용한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외에 유로앤캡 전기차 부문 종합 최고 평점 및 미국 도로교통안전국 차량 안전도 평가 최고 등급 5스타 획득으로 입증된 안전성을 포함해 올린즈 서스펜션과 골드 브렘보 캘리퍼로 대표되는 퍼포먼스 팩이 적용됐다. 

 해당 행사는 누구나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운영된다. 

 한편, 서울과 경기 및 부산의 폴스타 스페이스와 연계한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센트럴시티 행사 현장에서 시승 신청을 한 뒤 1월15일까지 스페이스를 방문해 시승을 경험할 수 있다.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커피 기프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출시 첫해인 만큼 소비자 접점 다변화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전하는 것에 주력해왔다"며 "올 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투 온 투어 센트럴시티"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폴스타 2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