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점검 서비스 및 부품 할인 등
더클래스효성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배터리, 부동액, 브레이크액 등 동절기 차 관리를 위한 주요 부품 최대 25% 할인과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 30%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또 특별 할인을 통해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에어필터, 스파크플러그, 인젝터, 연료필터 등을 1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로컬 컬렉션을 제외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도 최대 30% 할인한다. 이 외에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55%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체 시간을 대폭 단축해 주는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는 선착순으로 "벤츠 곰돌이 키링"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벤츠 슈트 케이스(1명), 벤츠 배낭(5명)을 제공한다.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신규 가입 후 자기부담금 지원 서비스 상품 추가 등록 시 1회 최대 50만 원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클래스효성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혜택이 종료되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메르세데스 카드 포인트 적립 및 보험수리, 타행사와의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