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BMW코리아와 협업한 두 번째 영상 공개

입력 2023년01월17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BMW i7에 아이온 장착, 정숙성 강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BMW코리아와 협업해 제작한 아이온(iON) with BMW i7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7월 진행한 벤투스 with BMW M에 이은 BMW와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 광고 캠페인에서는 한국타이어의 한국테크노돔을 배경으로 BMW i7이 전기차 전용 타이어인 아이온을 장착해 주행 감성을 공유한다. 특히 i7의 조용하고 우아한 주행 장면을 중심으로 아이온의 소음 저감 성능을 영상미로 표현했다.


 아이온은 초기 설계 단계부터 고성능 전기차를 타깃으로 개발헤 전기차의 고성능과 정숙성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소음, 높은 효율과 내구성, 고하중 지지, 핸들링 및 접지력 등 균형 잡힌 성능을 갖췄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캠페인은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카카오, 네이버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2011년 미니 브랜드를 시작으로 1·2·3·4·5 시리즈, X1·X3·X5, X3 M·X4 M 등 BMW의 주요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해왔다. 또한,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 시승차용 타이어를 8년 연속으로 독점 공급하며 BMW와의 파트너십을 강조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