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31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서 진행
-엔진오일 50% 할인쿠폰, 상품권 등
한국타이어가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설맞이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티스테이션닷컴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에게는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엔진오일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한은 오는 2월5일까지다.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12월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 한 장만으로도 간편하게 마모도를 측정할 수 있는 티스테이션닷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최다 세 장까지 타이어 사진을 등록해 타이어 마모 상태와 교체 예상 시기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또 차 정보를 등록한 회원의 경우 적합한 타이어 상품과 점검 서비스 추천 항목까지 모두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타이어 구매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31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타이어 2개 이상 구매 후 2월 5일까지 장착을 완료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은 승용 및 SUV 타이어 전 상품이다.
티스테이션닷컴은 타이어 관리가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타이어 상태를 측정하고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타이어 상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 플랫폼이다.
한편,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46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갖고 있다. 또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