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및 구매 경험 개선 일환
캐딜락코리아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대상으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제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소비자들이 플래그십 SUV 가치에 걸맞은 서비스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입고부터 수리 완료 후 인도까지 대행하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기존 보증기간(3년/6만㎞) 내 연 2회에서 보증기간 내 무제한으로 확대한다.
또한, 에스컬레이드 구매자가 상황에 맞게 구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최장 60개월(보증금 40%, 연이율 3.69%) 장기 저리 리스 옵션을 포함한 금융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캐딜락 보유 이력이 있는 소비자가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할 경우엔 2%의 할인 혜택을 추가 지원한다.
한편, 캐딜락코리아는 이번 구매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전국 에스컬레이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2월26일까지 진행한다. 시승 희망자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제품과 날짜, 전시장을 선택해 신청하고 시승을 확정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시승을 신청한 인원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시승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골프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시승 참가자 중 2월 내에 출고까지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신라호텔 1일 숙박권을 포함한 신라 S 멤버십 카드를 추가 지급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