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2022 딜러 어워드' 마쳐

입력 2023년02월02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7개 딜러사, 32개 서비스센터 임직원 대상
 -브랜드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 진행

 볼보차코리아가 지난 27일 경기도 분당 서현 서비스센터에서 "2022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를 열고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볼보차코리아 공식 전국 7개 판매사, 32개 서비스센터 및 협력사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부품 재고 관리 및 운영, 보증 처리 등 각 항목의 점수를 합산해 선정하는 올해의 베스트 퍼포먼스 서비스센터는 H모터스 분당 서현 서비스센터(최우수)와 H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우수), 아주오토리움 부천 서비스센터(우수)가 각각 선정됐다.
 
 여기에 각 판매사별 최고의 테크니션에게 수여하는 "마스터 테크니션"은 스웨덴 본사 주관 3단계 테크니션 인증 과정과 2년 간의 마스터 교육 커리큘럼 및 최종 평가와 함께  현장 책임자로서 갖춰야 하는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수상자는 H 모터스 유기영 과장, 서태호 과장, 아주 오토리움 김인태 매니저, 아이언 모터스 천홍수 과장, 아이비 모터스 김완규 부장, 천하 자동차 황원선 팀장 총 6명이 선정됐다.
 
 이 외에 각 직군별 최고의 직원에게 수여하는 올해의 최우수 사원 시상도 진행됐다. 직군별 롤 플레이와 볼보차 표준에 따른 능력을 평가해 최고점을 획득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수상자는 코오롱오토모티브 장하늘 주임, 김민호 주임, 변민영 담임, 최경철 과장, 아이언 모터스 김영곤 차장 총 5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최고의 소비자 만족 서비스를 위해 임직원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