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맞춤형 혜택 "이브리웨어" 출시
-10만원 캐시백, 충전 크레딧 증정 등
대영채비(이하 채비)와 신한카드가 전기차 특화 신용카드인 "이브리웨어" 카드 출시 기념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2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12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신한 이브리웨어 카드는 월 이용금액에 따라 전기차 충전 금액의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또 채비는 멤버십 신규 가입 후 이브리웨어 카드를 등록하여 충전료 1회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 크레딧, 본 카드로 구독 상품 채비패스의 구독료 결제 시 1만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2월1일부터 28일까지이며 채비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회사는 전기차 인프라 확대에 따른 소비자들에 혜택 범위를 넓히고자 출시된 신한카드 이브리웨어와 민간 최대 규모의 초급속, 급속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채비와의 제휴를 통해 전기차 이용자 혜택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채비는 초급속 및 급속 충전기 위주로 총 5,000여기의 자체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해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의 다양한 충전 환경을 고려한 구독형 요금제인 채비패스는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