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킷주행·짐카나·드라이빙 레슨 등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 제공
한국토요타자동차가 렉서스 인터내셔널에서 주최하는 소비자 초청 행사인 "익스피리언스 어메이징 앳 후지 스피드웨이"의 한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월29일부터 4월1일까지 3박4일간 일본 국제자동차연맹(FIA) 공인 1급 서킷인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진행한다. 3대 내구레이스 중 하나인 데이토나 24시간 레이스 종합우승 5회의 최다 기록을 보유한 전 레이싱 드라이버인 스콧 프루에트로부터 드라이빙 레슨을 받을 수 있다. 한국에서는 5명의 소비자가 참가 가능하다.
또 LC, IS, RC 등 렉서스 차를 직접 운전하는 서킷 주행, 파이런 짐카나 등의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을 비롯, 지난 2022년 10월 개관해 모터스포츠의 역사를 볼 수 있는 후지 모터스포츠 뮤지엄 방문과 도쿄 시티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 신청은 렉서스 오너용 모바일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접수하며 결과는 3월2일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발표 및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선정된 5명에게는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과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2박) 및 도쿄 지역 내 호텔(1박) 숙박권,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 레슨 및 부대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앞으로도 렉서스 소비자분들의 차별화된 경험을 위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