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전시장에서 전 차종 시승 신청 가능
-인스타그램 이벤트 별도 진행 등
BMW코리아가 오는 3월31일까지 전국 미니 공식 전시장에서 "미니 빅 러브(BIG LOVE)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미니의 브랜드 슬로건 "빅 러브" 아래 시행하는 이번 행사는 많은 국내 소비자에게 미니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취향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순수 전기차인 미니 일렉트릭을 비롯해 국내에서 판매 중인 모든 미니의 시승이 가능하며 미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과 함께 신청한 후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을 진행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승 신청을 완료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시승 완료 및 시승 후 차를 출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도 운영한다. 시승을 완료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빅 러브 시승 인증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최장 7일 간 제주도에서 미니를 시승할 수 있는 시승권(3명), 모바일 주유상품권 5만원권(20명), 미니 방향제(30명)를 증정한다.
이밖에 시승 후 미니 차를 출고한 소비자가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는 미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경우에만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