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출범 20주년 기념 서비스 캠페인 열어

입력 2023년03월02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일류 등 주요 항목 무상 점검 제공
 -오일 필터 등 부품 20% 할인 판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한국 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4월22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전국 77개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벨트류, 배터리 등 필수 항목들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봄철 잦은 미세먼지, 황사 등 불순물에 의한 부품 손상 및 실내 공기 오염에 대비해 엔진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실내 공기정화 필터, 오일 필터 등 주요 부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마모된 타이어를 점검하고 교체해 더욱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타이어 4본 이상 구매 시 타이어 교환 비용 지원 및 사은품 증정도 진행한다.

 여기에 벤츠 코리아 출범 20주년을 기념해 유상 수리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누적 주행거리 20만 km 이상 되는 소비자에게는 벤츠 미니 트래블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 50만 원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상품권, 벤츠 위켄드 백, 벤츠 300SL 모델카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