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오프라인 행사로 소비자 접점 확대

입력 2023년03월10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시장 별 특색 있는 행사 진행
 -차별화된 경험 제공 노력

 한성모터스가 전시장별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3월 한 달 동안 한성모터스 남천, 부산 북구, 그리고 순천 전시장에서 이뤄진다. 남천 전시장은 이달14일부터 16일까지  EQS SUV 출시를 맞이해 전시장을 방문 시 차를 소개하고 시승할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근 화제 되고 있는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고 본인에게 최적화된 색상을기반으로 메이크업과 패션 및 헤어 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성은 해당 색에 맞는 메이크업 박스를, 남성은 헤어 스타일링에 필요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 북구 전시장은 3월 매주 주말 동안 사전 예약 후 방문 소비자를 위해 E클래스 및 S클래스를 다양한 코스로 시승해보고 골프 퍼팅 게임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평소 골프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 벤츠의 헤일로 브랜드 이름으로 붙여진 홀컵에 홀인을 하면 차등적으로 점수를 매겨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순천 전시장은 3월14일부터 17일까지 EQS SUV 출시에 맞춰 차 언베일링 및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에 현장에서 캐리커쳐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자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3월22일에는 전남 지역 VIP 오너를 대상으로 프라이빗한 여수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해준 사진을 액자에 담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특색 있는 체험 행사도 준비돼 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올 3월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최접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이벤트를 기획하고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