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오브제 활용 가능
-20% 할인 혜택 프로모션 진행
불스원이 향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자동차용 방향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를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새 제품은 기본 구성인 메탈링 1개입에 향스틱이 3개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풍성한 구성을 원하는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켰다. 발향 조절 튜브를 함께 구성해 스틱 1개당 최대 4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온라인 전용 리뉴얼 제품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선물용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익스클루시브 세트도 마련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에 2가지의 향 스틱과 메탈링 2개입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전용 제품과 익스클루시브 세트 제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번 온라인 전용 리뉴얼 제품은 고객의 취향에 맞춰 화이트 플라워와 무화과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진 "블루밍 피그"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시원한 향의 "아쿠아 디 블루", 화려한 작약이 떠오르는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의 "피오니 부케", 꽃 시장에서 날 법한 싱그러운 풀내음의 "플라워 마켓" 등 4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다.
그라스의 모든 향 포트폴리오는 불스원 향기 연구소의 20년 노하우에 따라 전문 퍼퓸 크리에이터가 직접 개발했다. 향은 단조롭지 않고 볼륨감 있는 향수 타입으로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이요섭 불스원 에어케어 선임은 "자동차는 물론 가정과 오피스 등 어느 곳에 두어도 공간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인스틱 디퓨저로 좋은 추억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