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 열어

입력 2023년03월17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33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참여

 한국토요타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3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렉서스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와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열린다. 역대 어워드 수상 작가 및 자연 친화적인 방법으로 농산물을 재배하는 렉서스 영 파머스를 포함 총 33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마켓 외에도 SNS 이벤트 및 라이프 클래스가 운영된다. 먼저 일상 생활 속 일회용품을 사용을 줄이기 위한 그린 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코백과 텀블러를 지참하고 개인 SNS에 인증하면 디저트와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 아웃도어 컨셉의 NX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NX450h+ F 스포츠 1박2일 시승권 및 캠핑 관련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핸드드립 커피 클래스, 도자 모빌 클래스 및 키링 클래스 등 손으로 만드는 즐거움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도 운영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앞으로도 렉서스는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신진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