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6 3월 출고 고객 1000명 대상
-내차 케어 보험 무상 가입 혜택 마련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신형 QM6 출고를 시작하며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3월 중 QM6를 출고하는 1,000명의 소비자에게 구매 후 1년 내 차 파손 시 새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에 무상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단, 구매자의 차 사용 용도에 따라 필요할 경우 다른 사은품으로 대체 지급 예정).
3월 말까지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신차 상담을 받은 소비자에게도 혜택을 지원한다. 방문 상담자 중 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1명), 일리 고급 캡슐 커피 머신(10명), 자동차용 무선 청소기(30명), 일리 고급 머그잔 및 드립 커피(259명)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회사는 QM6 구매자들이 대기 기간 없이 인수할 수 있도록 초도 물량을 확보하는 한편, 신형 QM6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전시장에 차 비치도 완료했다.
한편 신형 QM6는 2인승 밴 타입인 QM6 퀘스트를 추가하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외관은 다크 새틴 그레이 색상으로 칠한 라디에이터 그릴을 중심으로 넓은 조형성을 반영한 범퍼가 특징이다. 여기에 하이퍼 새틴 마감의 전면 및 후면 스키드, 버티컬 디자인의 LED 주간 주행등, 신규 알로이 휠 디자인 등을 새로 적용했다. 또 친환경 공정으로 만든 올리브 그린 나파 가죽시트는 현대적인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지 라이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노트북 충전도 가능한 65W C-타입 USB 포트, LED 살균 모듈, 공기청정순환모드/초미세먼지 고효율 필터의 공기청정 시스템 등 탑승자를 배려하는 편의 기능도 챙겼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