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특성에 맞는 플레이리스트 선보일 예정
BMW그룹코리아가 미니 브랜드와 NHN벅스의 essential;(에센셜)과 협업한 미니 X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에센셜은은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로, 고유의 감성을 담은 테마별 음악 선곡과 감각적인 배경화면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은 미니가 음악이라는 접근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이 가진 개성과 감성을 전달하고, 미니 마니아들에게 새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회사는 NHN벅스와 함께 총 4종의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먼저, 23일 에센셜 채널을 통해, 미니가 "다양성을 포용한다"라는 의미로 시행하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 "BIG LOVE"를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BIG LOVE의 주요 테마인 "취향을 사랑하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만의 감성과 색상, 다양성에 대한 존중을 표현한 음악 15곡을 선곡해 구성했다. 이와 함께 도심형 미니 일렉트릭, 미니 컨버터블, JCW 등 제품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플레이리스트는 에센셜 채널을 통해 6월까지 매달 공개한다.
한편, 미니는 오는 31일부터 4월9일까지 열리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 "취향을 사랑하는 MINI에서 찾은 미래(MINI Future and Beyond)"를 주제로 참가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