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대한LPG협회와 전방위 혜택 마련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신형 QM6 출시를 맞아 LPG 업계와 함께 전방위적 구매 혜택 제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E1은 자사의 오렌지카드 가입 회원이 5월 말까지 르노코리아 차에 대한 구매 상담을 받으면 프로스펙스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구매까지 완료한 10명의 회원에게는 프로스펙스 모바일 상품권 20만원이 제공된다.
이 외에 E1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QM6 퀘스트 콘텐츠 공유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프로스펙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르노코리아 LPG 차를 구매한 소비자가 전시장에 설치된 QR코드를 통해 E1 오렌지카드에 신규 가입하면 최대 2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대한LPG협회는 QM6 퀘스트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다. QM6 퀘스트 계약자가 네이버의 "QM6 매니아" 또는 "클럽 르노" 카페에 계약 인증 글을 게시하면 총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LPG 충전권을 제공한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LPG 충전권을 추가로 제공할 방침이다.
르노코리아는 E1, 대한LPG협회와의 협업을 통해 앞서 SK가스 및 SK에너지와의 협업과 더불어 전방위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앞서 SK가스와 SK에너지는 QM6 LPe 및 퀘스트 구매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3월 중 QM6 출고 시 1년 내 차가 파손되면 새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을 최대 1000명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달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차 상담을 받으면 총 300명에게 다이슨 공기 청정기(1명), 일리 고급 캡슐 커피 머신(10명), 차량 실내용 무선 청소기(30명), 일리 고급 머그잔 및 드립 커피(259명)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 중에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