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브랜드 스토어
-인기 타이어 제품군 우선 판매
미쉐린코리아가 네이버를 통해 제품을 직영 판매하는 "미쉐린코리아 브랜드 스토어"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회사는 온라인 상에서 미쉐린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증가하는 온라인 구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마련했다.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미쉐린의 주요 제품인 프라이머시 투어 A/S, 크로스클라이밋 2, 크로스클라이밋 2 SUV 등을 먼저 판매한다. 이후 고성능 전기차 수요에 맞춘 파일롯 스포츠 EV를 비롯한 여러 제품을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는 미쉐린코리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타이어를 권장소비자가보다 9%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타이어를 직접 구매한 뒤에는 선택한 공식 대리점을 방문해 주문한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다. 장착비와 배송비는 무료로 제공하며 주문 후에는 3~7 영업일 이내로 해당 대리점에 방문 후 장착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이벤트와 네이버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개시 기념으로 4월 한 달 동안 네이버 포인트 5% 추가 적립 및 알림받기 동의 소비자 대상 5% 중복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구매를 완료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미쉐린 캐리어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구매 완료 후 사진 및 영상과 함께 구매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에 선정된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2인 식사권, 50명에게는 미쉐린 골프 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한 타이어는 미쉐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품질보증제도에 따라 6년의 보증 기간을 오프라인 구입 시와 동일하게 보장한다. 미쉐린 멤버십에서 정품 등록을 통해 100일 데미지 프리 (제네시스의 경우 1년) 등의 혜택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소비자들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미쉐린 브랜드 스토어"라고 검색하거나 네이버 쇼핑 섹션에서 "미쉐린" 또는 "미쉐린 타이어" 라고 검색해 브랜드 스토어에 방문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