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불스파워 시그니처' 출시

입력 2023년04월07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엔진을 보호하고 윤활력 높여
 -엔진에 유해한 3대 성분 무첨가

 불스원이 엔진코팅제 브랜드 "불스파워"를 통해 5세대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시그니처"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자동차에 처음 시동을 걸 때, 엔진 바닥에 가라앉아 있던 엔진오일이 엔진 전체로 퍼지기까지는 약 7초의 시간이 걸린다. 드라이 스타트라고 불리는 이 짧은 순간에 엔진은 윤활유 없이 금속끼리 부딪히며 움직인다. 엔진 성능 저하의 원인이 되는 엔진 마모의 대부분이 이 때 발생한다.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는 엔진에 강력한 코팅막을 형성해 엔진 마찰 및 마모로부터 엔진을 보호하고 엔진의 윤활성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엔진 오일 교체 시 엔진코팅제를 함께 주입하는 것만으로도 엔진 보호 효과는 물론 소음 및 진동 감소, 승차감 및 출력 증가, 노후화 방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신제품 불스파워 시그니처는 엔진 보호 성능을 더욱 강화한 고성능 5세대 엔진코팅제다. 엔진 코팅 성분인 유기 몰리브덴과 풀러렌의 첨가량을 늘려 더욱 강력한 엔진 코팅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기 몰리브덴은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엔진의 마모 및 마찰을 방지해 주는 세계 특허 물질이다. 여기에 베어링 효과로 윤활력을 한층 높여주는 노벨화학상 수상 물질 풀러렌이 함께 첨가되어 더욱 강력한 2중 코팅층을 형성한다.

 슬러지를 생성하고 엔진 손상의 원인이 되어 배기 시 환경과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산성가스 발생 3대 유해 성분인 염소계 파라핀, 테프론, 이황화몰리브덴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베이스 오일로 합성 기유인 에스터 오일을 100% 사용해 고온 안정성과 슬러지 억제 효과가 있다. 엔진에 생성된 찌든 오일 때를 분해하는데 탁월한 "청정분산제"와 엔진오일의 수명 연장 및 엔진 노후화를 방지하는 "산화방지제"도 함께 첨가했다.

 신제품 불스파워 시그니처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엔진코팅제는 엔진오일 4~6ℓ 기준 한 병(용량 300ml)씩 주입하는 것을 권장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