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시즌 맞이해 이벤트 진행
-합성 엔진오일도 15% 부품 할인 혜택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봄철을 맞아 고급 에어컨 필터와 합성 엔진오일을 할인 가격으로 교체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15일까지 르노코리아 직영 및 협력 AS 서비스센터에서 시행한다. 고급 에어컨 필터 첫 구매 시 25% 할인 교체가 가능하며 공식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르노코리아 앱 가입자는 20%, 비회원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 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 구매 시에도 마이르노코리아 앱 가입자는 15%, 비회원은 10%의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또 캐스트롤, 유로루브 등 고급 합성 엔진오일을 행사 기간에 교환하는 모든 소비자는 15% 부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고급 에어컨 필터는 PM 2.5 초미세먼지를 99%까지 걸러낼 수 있어 실내 공기를 더 깨끗하고 상쾌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독성가스를 배출하는 유해물질 옥틸이소티아졸린(OIT)을 함유하지 않고 활성탄을 추가한 4중 필터로 구성되어 있어 안전하다. 고급 합성엔진오일의 경우 불순물이 첨가되지 않아 고온은 물론 저온 환경에서도 차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열 산화 안정성이 높아 오일의 변질이 적어 교체 주기도 길다. 이번 혜택은 공임을 제외한 부품에 한정된다. 보험, 보증, 사고 수리차 및 단순 부품 구매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엔진오일의 경우 전기차는 제외된다.
한편 르노코리아 마이르노코리아 앱 하나로 소비자들이 맞춤형 케어 서비스 여정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모바일 앱에서는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와 함께 견적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평일 직영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의 정비 입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24/7 케어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평일 오후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 입고가 가능하며 직영 서비스센터는 물론 전국 131개의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까지 이용 가능하도록 확대 운영 중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