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9인과 함께 온라인 발대식 진행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안 마련 도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소비자평가단" 1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평가단은 소비자 입장에서 서비스를 평가해 보다 내실 있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는 취지로 올해 처음 선보인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평가단은 발대식 이후 7월까지 모니터링, 좌담회, 온라인 해단식을 통해 볼보차 서비스에 대한 평가와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다. 볼보차는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량 및 정성 분석을 진행한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은 "예약부터 출고, 자동차 관리 등 모든 과정에서 소비자 입장을 우선시할 수 있도록 서비스 마련에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개인전담서비스, 최장 5년 또는 10만㎞ 보증 서비스,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유상으로 교체된 순정 부품에 대해 평생 보증을 제공하는 평생 부품 보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