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6(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포드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맥라렌, 투미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 출시
입력 2023년04월17일 00시00분
김성환
가
-브랜드 설립 60주년 기념 제품
-파파야 오렌지 컬러와 경량 소재 사용
맥라렌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UMI(투미)와 협업해 60주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투미가 진행 중인 2023 글로벌 캠페인 "언팩 투모로우"의 총 3가지 시리즈 중 하나다. 이 캠페인에는 맥라렌 F1 드라이버이자 투미의 크루로 활동 중인 랜도 노리스가 등장한다. 그는 화보를 통해 다양한 목적에 부합하도록 설계된 토크 슬링 백, 벨로시티 백팩, 캐리온 등 맥라렌 60주년 컬렉션의 제품을 소개한다. 맥라렌 상징색인 파파야 오렌지를 포인트로 사용했으며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
고란 오즈볼트 맥라렌 오토모티브의 수석 디자이너는 "창립자 브루스 맥라렌의 미래지향적이고 한계를 뛰어넘는 열정을 기념함과 동시에 모던한 디자인 및 혁신적 기술력을 추구하는 양사의 철학이 투영된 컬렉션"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라렌과 투미는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다. 투미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주요 그랑프리 레이스 대회와 협업한 마케팅을 시행할 예정이다. 맥라렌 60주년 컬렉션은 투미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대동모빌리티, 무빙 및 바로고와 MOU 체결
▶ 애스턴마틴, F1 챔피언에게 바치는 DBX707 공개
▶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자동차 특화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 나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전체기사 페라리, 신차에 삼성 OLED 패널 들어간다
전체기사 아우모비오, CES 2026서 신규 트레일러 주행 보조 기능 공개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한국자동차공학회, ‘2025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마쳐
2
“세일 페스타도 쉽지 않네” 11월 국산차 판매 뚝
3
12월 중고차 시세, 연말인데도 올랐다
4
파블로항공, 클로봇과 MOU 체결
5
기아, '인증중고차 센터 평택 직영점'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