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6(일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자료실
#타이어
#전기차
#자동차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맥라렌, 투미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 출시
입력 2023년04월17일 00시00분
김성환
가
-브랜드 설립 60주년 기념 제품
-파파야 오렌지 컬러와 경량 소재 사용
맥라렌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UMI(투미)와 협업해 60주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투미가 진행 중인 2023 글로벌 캠페인 "언팩 투모로우"의 총 3가지 시리즈 중 하나다. 이 캠페인에는 맥라렌 F1 드라이버이자 투미의 크루로 활동 중인 랜도 노리스가 등장한다. 그는 화보를 통해 다양한 목적에 부합하도록 설계된 토크 슬링 백, 벨로시티 백팩, 캐리온 등 맥라렌 60주년 컬렉션의 제품을 소개한다. 맥라렌 상징색인 파파야 오렌지를 포인트로 사용했으며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
고란 오즈볼트 맥라렌 오토모티브의 수석 디자이너는 "창립자 브루스 맥라렌의 미래지향적이고 한계를 뛰어넘는 열정을 기념함과 동시에 모던한 디자인 및 혁신적 기술력을 추구하는 양사의 철학이 투영된 컬렉션"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라렌과 투미는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다. 투미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주요 그랑프리 레이스 대회와 협업한 마케팅을 시행할 예정이다. 맥라렌 60주년 컬렉션은 투미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대동모빌리티, 무빙 및 바로고와 MOU 체결
▶ 애스턴마틴, F1 챔피언에게 바치는 DBX707 공개
▶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자동차 특화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 나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전체기사 벤츠코리아, ‘SUV 익스피리언스 센터’ 열어
전체기사 현대차·기아, 싱가포르서 신차 판매 두 배 넘게 늘었다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나들이 수요 공략, 국산차 10월 판매조건
2
윈터타이어 장착하면 車 보험료 할인해준다
3
'차가 노래방이 된다'..제네시스 G80 EV 첫 탑재
4
[하이빔]독일의 자동차위기, 그리고 전환
5
한국자동차공학회, 자작자동차대회 포뮬러 부문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