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 출고 소비자에게 1박2일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기회 제공
-5월부터 8월까지 매월 첫째 주 참가 응모 시작, 추첨으로 총 800팀 선정 예정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1박2일간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 "2023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헤이 파밀리는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Hej)"와 "가족"이라는 의미의 "파밀리(Familj)"를 합친 말로, 볼보차코리아가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소비자 초청 이벤트를 가리킨다. 볼보차코리아는 볼보차 출고자 가운데 총 800팀(가족)을 선정해 6월 서울 파라스파라, 7월 강원 비브릿지, 8월 경남 까사드발리, 8월 부산 아난티 힐튼, 9월 강원 소노펫 비발디파크 등 총 5개의 럭셔리 리조트 및 독채 풀 빌라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참가자에게는 더욱 개인화한 고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온수풀, 모닥불, 반려동물 전용 패키지 등의 맞춤형 서비스와 볼보차의 친환경 어메니티, 웰컴 패키지를 함께 지급한다.
참가 신청은 5월 파라스파라를 시작으로 8월 소노펫까지 매월 첫째 주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