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 기념 캠페인 운영

입력 2023년05월02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5월 한 달간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해피, 힐링, 하트 이벤트" 진행
 -전시장 방문 후 시승 및 상담 소비자에게 우드윅 캔들 증정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해피, 힐링, 하트(Happy, Healing, Heart)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해피(Happy), 힐링(Healing), 하트(Heart)의 세 가지 콘셉트 이벤트로 나눠 운영한다. 전시장을 방문한 소비자가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해피 이벤트는 시승 및 상담을 진행한 모든 사람에게 우드윅 캔들 1종을 증정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방문자에게는 아동용 안전 우산을 추가 증정한다(선착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힐링 이벤트는 주말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소비자를 위한 행사다. 컬러 테라피 클래스와 아이가 직접 그린 그림을 통해 아이의 마음을 알아볼 수 있는 키즈 아트 클래스를 매주 주말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각 전시장마다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전시장별 일정 상이).

 5월 말까지 폭스바겐 신차 출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하트 이벤트는 출고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10명에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호텔 바우처를 지급한다(1매 2인 기준, 조식 포함).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