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비롯 총 150여 종 판매
-브랜드 경험 높일 것으로 기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컬렉션 샵을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글로벌 브랜드 본사 탭에 벤츠 공식 컬렉션 샵을 신설하고 총 150여 개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제품은 많은 판매대수를 기록하고 있는 모델카, 향수, 우산, 텀블러, 캠핑 용품 등이 있다. 여기에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보스턴백, 파우치 등 골프 용품, AMG F1 공식 팀 의류 등을 준비해 벤츠 브랜드를 다양한 제품들로 경험할 수 있다.
벤츠코리아는 기존 공식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에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채널을 확장한 결과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벤츠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샵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자에게 벤츠 포켓 다이어리 혹은 코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한정판 모델카 및 미니 트래블백(총 17명)을 제공한다. 누적 구매 금액 기준 최고 금액 구매자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컬래버레이션 골프백 세트 증정(총2명)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