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

입력 2023년05월03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총 다섯 가지 항목에서 1위 기록

 폴스타가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소비자 조사"에서 전기차 부문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의 10대 조사 및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어워드다.

 전기차 부문 조사는 최근 1년 이내 해당 브랜드 경험이 있는 약 1,400여 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13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설문 방식으로 진행했다. 평가항목은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애착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그리고 전환 의도까지 총 다섯 가지이며 각 7점 척도로 측정했다.

 그 결과 폴스타는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종합 29.60점(35점 만점)을 획득하며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폴스타 2의 디자인과 안전성 등 차 자체를 통한 만족감 외에도 차를 소유하는 기간 동안 누리는 프리미엄한 브랜드 경험들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던 것으로 생각한다"며 "성원과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 달성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기존 소비자들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신규 소비자들에게는 무이자, 캐시백 혜택 등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