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서 운영
-디지털 체험 및 야외 시승 등 마련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을 맞아 이달 7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가족, 지인 등과 함께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방문 소비자는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차를 AR 필터로 색다르게 경험해 보거나 운전 중 긴급상황 발생 시 원격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시스트콜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AI 기술을 이용해 나만의 SM6를 창작하고 NFT로 만드는 캠페인도 참여 가능하다. 음악 큐레이션 유튜브 채널인 에센셜과의 협업으로 운영되는 청음존도 경험할 수 있다.
야외 시승 프로그램 참여 소비자는 차 안에서 식음료 등 상품을 주문, 결제부터 픽업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또 시승 이후 F&B 교환권과 1만원권 주유 상품권이 추가 제공된다. 시승 프로그램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시승 일정에 따라 현장 접수로도 참여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방문 소비자는 스탬프 투어 형태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며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다. 총 7개의 스티커를 모두 획득한 경우 팝업스토어 내 랜덤 박스 자판기에서 애플 에어팟 맥스, 닌텐도 스위치,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약 1000개의 경품 응모에 이용할 수 있는 R코인을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에는 XM3 E-테크 하이브리드, SM6 TCe 300 인스파이어, QM6 퀘스트 등 르노코리아의 최신 차 전시와 함께, 관심 소비자를 위한 상담도 진행한다.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 프로그램 및 시승 프로그램 사전 신청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내 팝업 인 서울 이벤트 페이지 및 전국 영업 전시장, 서비스 네트워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르노코리아의 르노익스피리언스는 소비자 만족도 증가를 위한 상품 및 서비스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에 대한 통합 경험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첫 번째 업데이트로 SM6 TCe 300 인스파이어 신규 트림 출시했고 XM3 상품성 강화와 이지커넥트 주차비 결제 서비스 런칭 및 무료 서비스 기간 연장 등을 진행했다. 또 AS 서비스센터 24/7 케어서비스 확대, 커넥티드카 보험 특약 런칭 등을 선보인 바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