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인포테인먼트 채널로 성장 기대
불스원이 공식 유튜브 채널 "러브마이카"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러브마이카는 운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차 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인포테인먼트 채널이다. 자동차 전문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여 나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불스원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과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일 계획이다.
코너는 크게 많은 운전자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자동차 관련 정보를 다루는 "불키백과"를 비롯해 차 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불키클리닉"으로 나뉜다. 코너에는 각 유튜버가 메인 진행자로 출연해 매주 금요일마다 콘텐츠를 선보인다.
회사는 "많은 시청자들이 피부로 공감할 수 있는 자동차 관리 팁을 다양하게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은 공식 유튜브 채널 시작을 기념해 5월19일부터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채널을 구독 인증하고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12만원 상당 자동차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를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