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기능을 하나로 통합
-편의성과 효율성 증대
제네시스가 통합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 앱은 제네시스가 소비자들에게 편리함과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존 5개로 분리돼 있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게 특징이다.
구체적으로는 차 관리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 마이 제네시스", 차 제어와 상태 확인이 가능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별도의 키 없이도 차 시동 및 주행이 가능한 "제네시스 디지털 키", 차와 앱을 연동해 제휴처 상품 결제 및 포인트 관리가 가능한 "제네시스 카페이", 빌트인 캠을 통해 차 녹화 영상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빌트인 캠" 등 5가지 앱에 분산돼 있던 기능을 한곳에 모았다. 이를 통해 차 구매 정보부터 관리, 제어, 편의 서비스 등 제네시스와 관련된 기능들을 하나의 앱으로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 제네시스는 차 상태 확인과 제어가 한 화면에서 가능하도록 직관적으로 UI·UX를 개선했다. 새롭게 런칭한 앱은 오늘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이 제네시스" 혹은 "MY GENESIS"로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소비자 친화적인 모빌리티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