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산 최상급 에센셜 오일 함유
불스원이 프리미엄 자동차용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를 통해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 2종 세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새 제품은 자동차 내부뿐만 아니라 가정, 사무실 등 실내 공간 어디서나 싱그러운 향취를 제공하며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는 방향제다. 특히, 프랑스산 최상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과 가장 가까운 향기를 구현했다.
또 곡물주정 베이스의 에탄올을 사용해 인위적인 알코올 향을 낮춰 편안한 향취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가습기 살균제 유해성분 2종과 환경호르몬 8종 무첨가 등으로 유해 성분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어 남녀노소 누구든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는 비가 개인 소나무 숲의 묵직하고 부드러운 우디 향을 담아낸 "인더우드", 물기를 가득 머금은 허브와 풀잎의 향취에 은은한 꽃 향기를 더한 "인더가든" 등 총 2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제품 패키지에는 FSC 에코라벨 인증 종이와 식물성 소이 잉크 등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해 자연과 더불어 지속 가능한 미래까지 생각했다.
불스원은 이번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에서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를 구매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개 구매 시에는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그라스 브랜드 담당 이요섭 선임은 "어느 공간이든 자연의 향기로 가득 채워주는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