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벌의 날" 기념으로 열어
포르쉐코리아가 "세계 벌의 날"을 기념해 대모산에 위치한 "빌리브 인 드림" 꿀벌 정원에서 임직원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3년차를 맞은 빌리브 인 드림은 "포르쉐 두 드림"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이다. 동식물 보호와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브랜드의 헌신을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회사는 멸종 위기에 처한 벌의 서식처를 늘리고 밀원식물로 구성된 녹지 확대를 통해 환경과 꿀벌의 소중한 가치를 알리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20명의 포르쉐코리아 임직원이 벌의 소리를 활용한 "비 사운드"에 참여했다. 비 사운드는 뇌 치유를 촉진하는 조직과 공명하는 벌의 날갯짓 소리 주파수를 접목한 심리치료 프로그램이다. 일상에서 벗어나 명상하며 휴식하는 시간을 제공한다.
포르쉐코리아는 더욱 많은 사람들의 웰빙 증가를 위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비 사운드 체험 프로그램을 시민 단체와 일반 대중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빌리브 인 드림 체험 활동을 통해 환경보존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꿀벌의 중요성에 대해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빌리브 인 드림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점진적으로 확대한다. 올해는 대모산 꿀벌 정원의 지속적인 관리에 이어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하비에르 국제학교와 여의도 스카우트 빌딩에 도시 양봉장을 새롭게 조성할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