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푸조 대구 전시장 열어

입력 2023년06월07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수성구 동대구로 44에 위치
 -서울·제주·전북에 네트워크 추가 예정

 스텔란티스코리아가 푸조 대구 전시장(운영: 신창모터스)을 개장했다고 7일 밝혔다. 

 푸조 대구 전시장은 대구의 수입차 거리로 알려진 수성구(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44)에 자리하고 있다. 푸조의 최신 CI와 브랜드 가치관 중 하나인 얼루어(Allure, 매력)의 디자인 테마를 적용했다. 규모는 연면적 465.31㎡로 지상 1층 구성이다. 실내는 검정색 톤 바탕에 푸른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브랜드 정체성에 어울리는 그래픽 월을 배치해 세련되고 미래 지향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최다 6대를 전시할 수 있다.


 푸조 브랜드는 이번 대구 전시장 개장을 통해 전국에 총 10개의 전시장 및 13개의 서비스센터를 구축했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올해 서울 청담에 위치한 기존의 푸조 강남 전시장을 서초로 이전하고 제주와 전라북도에 신규 전시장을, 서울과 전라북도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연내 추가할 계획이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개선과 소비자 경험 향상을 위해 2025년까지 약 400억을 투자할 방침이다. 올해 안에 전시장 12개, 서비스센터 15개로 확대하고, 2025년까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각각 18개까지 늘린다는 복안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