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지역에서 2,000원 크레딧 쿠폰 제공
-SNS 업로드 시 1,000원 크레딧 추가 증정
빔모빌리티는 "시티 어택 in 인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15일부터 양일 간 빔모빌리티의 자체 캐릭터 "B" 인형탈이 인천의 번화가를 돌아다니며 시민들을 대상으로 2,000원 상당의 크레딧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빔모빌리티의 서비스를 처음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혜택이다. 빔모빌리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즉시 주어진다. 캐릭터 B는 동춘역, 원인재역, 연수역, 인하대, 문학경기장 등 인천 지역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100% 당첨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기간 동안 인천을 돌아다니는 캐릭터 B를 찾아 인증샷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빔모빌리티코리아 태그와 함께 스토리를 업로드한 전원에게 1,000원 상당의 크레딧이 추가 지급한다.
이 외에 23일까지는 인천 지역 모든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연다. 기간 내 인천 지역에서 한 번이라도 빔모빌리티 공유킥보드를 이용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자동 응모 대상이 된다. 당첨 여부는 응모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2개월 간 이용 가능한 100만원 상당의 크레딧(1명), 1만원 상당의 크레딧(5명), 무제한 잠금 해제 주간 패스(10명)가 주어진다. 모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빔모빌리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빔모빌리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이동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퍼스트-라스트 마일 교통수단으로서의 이용성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