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6일까지 한 달간 여주, 고양, 의왕 등
-수도권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진행
폭스바겐코리아가 수도권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주요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가 있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폭스바겐 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폭스바겐이 가진 매력과 가치를 전달하는 이벤트로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은 젊은 층부터 가족 단위의 다양한 쇼핑객들이 방문하는 수도권 각지의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열린다.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제품 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다. 구체적으로는 이달 17~18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시작으로 고양 스타필드(6월30일~7월2일),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7월15일~16일)에서 진행한다. 제품 전시와 함께 상담은 물론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지원할 예정이다.
현장 방문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 시승 상담 시 선물을 증정하며 폭스바겐 굿즈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룰렛 이벤트, 현장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한다. 인증샷 이벤트의 경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 주말 시승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로드투어는 사전 신청 없이 행사 기간 내 부스를 방문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