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GCSI '글로벌고객만족도' 14년 연속 1위

입력 2023년06월26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양한 교체 서비스 제공 특징

 넥센타이어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3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19회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글로벌 평가 제도다. 소비자 만족 요소는 물론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뽑는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을 론칭했다. "넥스트레벨 렌탈" 이용자에게는 가까운 렌탈 전문점으로 방문해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점검 등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넥스트레벨 체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 2020년부터는 소비자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국내 타이어 업계 처음으로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를 선보였다.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가 설치된 차와 함께 직접 방문해 타이어를 교체하는 서비스다.

 더불어 소비자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신(新) 명품보증제도"를 최고급 브랜드 "엔페라" 시리즈에 도입하고 있다. "넥스트레벨 렌탈" 역시 계약자 중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 및 조기 마모 경우에도 타이어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무상보증제도"를 적용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소비자 관점에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확대해 나감으로써 편의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