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중 3명 선정해 11월 태국 행사에 초청
-오프로드 주행에 관심있는 누구나 BF굿리치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BF굿리치가 BF굿리치 데이 2023을 앞두고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BF굿리치 데이는 BF굿리치의 다양한 온·오프로드 타이어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오는 11월9일부터 13일까지 태국에서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익스트림 어드벤쳐, 퍼포먼스 드라이빙 관람, 오프로드 루트 트래킹 등을 통해 BF굿리치의 타이어로 다양한 주행 경험을 해볼 수 있다.
한국에서는 초청 이벤트를 통해 BF굿리치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초청할 소비자들을 모집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한 총 3명은 BF굿리치 데이 2023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누구나 7월1일부터 9월15일까지 BF굿리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BF굿리치 행사 페이지에서 브랜드 홍보 동영상을 내려받은 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 필수 해시태그(#BFGoodrich_KR, #BFGoodrich, #비에프굿리치, #K02, #KM3, #오프로드타이어)와 함께 공유한다. 그 다음, 이벤트 페이지 내 구글 응모폼을 통해 이름, 전화번호, 공유 게시물의 URL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BF굿리치 타이어를 직접 구매한 경험이 있거나, 브랜드에 대한 본인의 이야기를 공유하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회사는 당첨자를 대상으로 BF굿리치 데이 2023 초대권 외에도 타이어 1세트(4본) 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5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BF굿리치는 1990년 미쉐린이 인수한 자회사이자 지난해 창립 150주년을 맞이한 타이어 브랜드다. 1965년 미국에 래디얼 타이어를 소개했으며, 1976년 올 터레인 타이어를 개발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