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시 최대 25% 할인 혜택 제공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 준비해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8월18일까지 "2023 폭스바겐 타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안전한 주행을 위해 준비했다. 타이어 할인 혜택 및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로 구성되며 보상 서비스의 경우 소비자들의 더욱 안전한 차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후 케어 서비스다.
먼저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25%에 해당하는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센터는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를 취급하며 선택지를 확대했으며 신속한 차 점검 및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손상 보상 서비스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이다. 타이어가 주행 중 파손된 경우 새로운 타이어로 교체가 가능하다. 타이어를 2본 이상 유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제공되며 이를 통해 사후 관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구체적으로는 손상된 타이어에 한해 구매 타이어 2개 당 1개를 보상하며 서비스 기간은 구매일자로부터 1년 및 구매시점 주행거리로부터 1만km 이내다. 다만 마모에 의한 손상 또는 보험 수리 대상 차 그리고 보상 후 재손상된 타이어는 보상조건에서 제외한다.
이번 2023 폭스바겐 타이어 프로모션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판매사의 33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