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닷컴 소비자 대상
-게임 등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한국타이어가 티스테이션의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디지털 워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7월23일까지 열리는 디지털 워런티는 지난 6월 티스테이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타이어 보증 서비스다. 품질보증 서비스, 안심서비스, 30일 해피보증, 코드절상 무상교환 등 총 4가지로 구성했다.
타이어 구매 이후 티스테이션닷컴 회원가입을 한 소비자는 누구나 PC 및 모바일로 간편하게 구매한 타이어의 남은 보증 기간, 안심서비스 등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품질보증 서비스는 타이어 제조일로부터 6년 동안 제조상 과실로 인한 타이어 파손 시 마모율에 따라 교환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한 서비스다. 안심서비스는 타이어 구매 및 장착한 이후 1년간 주행거리 1만6,000㎞ 이내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 주는 서비스다. 벤투스, 다이나프로, 키너지, 아이셉트 브랜드 제품 중 2개 이상 타이어를 구매한 소비자 차 1대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개가 보상 가능하다.
이 외에 구매한 제품에 불만족할 경우 타이어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100% 환불 처리가 가능한 30일 해피보증 서비스,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 마모율이 50% 이내인 타이어에서 외부 충격으로 옆면이 부풀어지는 코드절상이 발생하면 최초 1회에 한해 코드절상 무상교환 서비스도 지원한다.
한국타이어는 디지털 워런티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간단한 퀴즈 형식의 워런티 매칭 게임도 준비했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디지털 워런티의 4가지 서비스에 대한 설명과 이름을 매칭 시키는 방식이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어서 카카오톡 친구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이 공유한 상위 10명을 선정해 1등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1명), 2등 신세계 상품권 5만 원(1명), 3등 신세계 상품권 3만 원(1명), 4~10등 스타벅스 땡스 어 라떼 세트 기프티콘(7명)을 지급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