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품 20% 및 순정부품 15% 할인
더클래스효성이 다음 달 12일까지 여름철 안전운전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온 다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여름철 운전자의 안전한 운행과 차 관리를 돕고자 마련했다. 전국 13개 더클래스효성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열린다.
해당 기간 센터에 방문한 소비자는 차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와이퍼 블레이드 등 여름철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 주요 소모품 20% 할인과 순정부품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사은품 등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4본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으며 최대 5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센터 방문 후 리뷰를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운영한다. 더클래스효성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으로 내방한 경우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고 수리 시 "메르세데스-벤츠 차 관리 용품 샤이닝 패키지"도 제공하는 등 사고 수리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회사 관계자는 "변덕스러운 날씨와 기록적 폭우 속에 차별화된 혜택으로 안전한 운행과 쾌적한 차 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거듭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