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효성, '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

입력 2023년07월24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강남대로, 구리 서비스센터 추가 도입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

 더클래스효성이 "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를 통해 정비 편의성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신속하고 편리하게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체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정기 점검 예약 시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100% 예약제를 통해 상담 프로세스를 간소화했고 테크니션 2명으로 전담팀을 구성해 출고까지 걸리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 테크니션들은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로 체계적인 정비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도곡, 서초, 송파, 안양 평촌, 죽전, 동탄, 천안, 신사, 하남 서비스센터에서 운영 중인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내달부터 강남대로 서비스센터와 구리 서비스센터에 추가로 도입한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효성은 향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익스프레스 서비스 제공 센터를 늘릴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를 통해 최적화된 프로세스로 시간을 절약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클래스효성은 차 등록일로부터 최대 7년, 22만㎞까지 각종 정비와 관련된 보증 수리 혜택을 제공하는 "더클래스 효성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창립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중심 편의 서비스 도입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