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맨시티'와 어린이 풋볼 아카데미 마쳐

입력 2023년07월31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맨시티 구단 코치진이 직접 강습

 넥센타이어가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의 코치진과 함께한 어린이 축구교실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31일 밝혔다.

 회사는 프리 시즌 기간 동안 한국을 방문한 맨시티의 파트너사로서 빅클럽 코칭 체험 기회를 국내 어린이 대상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기회를 마련했다. 행사는 지난 28일 서울시 산하 강서구청과 송파구청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축구교실회원 초등학생 40여 명을 초청해 경기 파주에 위치한 풋살장에서 진행했다.

 맨시티 코치진의 일일 축구 코칭 프로그램 및 맨시티 레전드 선수 숀 라이트 필립스의 사인회, 포토 타임 등으로 이어졌고 참가한 어린이에게는 수료증 및 풋살화, 가방, 축구공 등 기념품을 증정했다.

 회사는 2022/23시즌 유러피언 트레블(프리미어리그, FA컵, UEFA챔피언스)을 달성한 세계 최고 수준의 빅클럽 코칭 체험을 국내 어린이들에게 제공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풋볼 아카데미가 어린이들에게 체력 증진의 시간은 물론 소중한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올해 초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선수단과 함께하는 스노보드 아카데미를 진행 하는 등 앞으로도 유소년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 문화와 체험활동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