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90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시
-방문 및 시승 완료 대상 상품권 증정
볼보차코리아가 더현대 대구에서 볼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더현대 대구 팝업스토어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7월29일부터 8월15일까지 18일간 진행하며 일상에서 볼보차와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현장에는 볼보차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S90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전시한다. 새 차는 볼보의 전동화 전략을 완성하는 친환경 파워트레인을 넣었으며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높은 효율성과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차와 함께 텀블러, 카드 지갑, 여행용 가방 등 볼보차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인 "픽 바이 볼보"를 함께 볼 수 있다. 또 전시장 방문 및 시승 이벤트, 뉴스레터 신청 이벤트 등 소비자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동안 현장을 방문하고 시승까지 완료하면 2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볼보차와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차코리아는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현대 대구 볼보 팝업스토어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평일에는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 반까지 운영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