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주문한 카이엔 제공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지원
세영모빌리티가 KLPGA에서 활약 중인 유현주 프로와 "포르쉐 나우 성수"에서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유현주 프로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여성 골퍼다. 골프 선수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공중파 골프 프로그램 진행 및 SNS 활동을 통해 골프 팬들과 소통하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세영모빌리티는 유현주 프로에게 안정적인 승차감과 강력한 성능을 갖춘 포르쉐 카이엔을 제공한다. 또 유현주 프로는 세영모빌리티 홍보 대사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유현주 프로가 직접 주문한 카이엔은 카라라 화이트 메탈릭 외장에 하이 글로스로 마감된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와 사이드 미러 및 도어 레버를 접목했다. 실내는 그라파이트 블루와 크레용 투톤 컬러 인테리어를 더해 쾌적하고 화사한 공간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장인우 세영모빌리티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인 골프를 후원하며 더욱 가까워 지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포르쉐의 대표적인 럭셔리 SUV인 카이엔이 유현주 프로의 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현주 프로는 "세영모빌리티에서 후원한 카이엔은 역동적인 운동 성능과 여유 있는 적재 공간까지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차"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 함께 더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협약식이 열린 포르쉐 나우 성수는 힙한 감성의 파티와 시승 이벤트, 나만의 출고 세르모니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기존 포르쉐 팬층 뿐 아니라 MZ 세대들에게도 포르쉐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세영모빌리티는 이어 올해 하반기 포르쉐 센터 성수 및 스튜디오 송파를 열어 양질의 서비스와 소비자 만족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